본문 바로가기

EBTC 두배 즐기기/ 주변 먹거리

용궁사도 식후경~:) 기장 맛집 '용궁해물야채 쟁반짜장'

 

 

 

 

저희 동부산관광단지 인근에는 부산관광명소로 유명한 '해동 용궁사'가 있습니다.

 

 

해동용궁사는 우리나라에서 몇안되는 바다와 접한 사찰로써 주변의 기암괴석과 바다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아 하루에도 수십,수백명의 관광객이 찾는곳인데요~

 

 

옛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'금강산도 식후경'이라고 아무리 재미있는 일이라도 배가 불러야 흥이 나지 배가 고파서는 아무 일도 할 수없다 하셨습니다 :)

 

 

맛있는 음식으로 배를 두둑히~

채우고 자연을 벗삼아 사찰에서 휴식을 취하신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죠?ㅎㅎ

 

그리하여 소개합니다~!

 

저희 동부산관광단지와도 인접해있으며, 용궁사 찾으시는분들은 꼭들르는 기장맛집!

 

 

 

 

용궁 해물야채 쟁반짜장입니다 :D

 

 

 

 

용궁 해물야채 쟁반짜장 외관입니다 :)

 

1층에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어 주차공간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~ 기장 해안로를 따라 가다보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으신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인기 맛집이란걸 증명이라도 하듯 여러 TV프로그램에 소개되었었네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계 내부입니다~ 일반 중국집과 같은...ㅎㅎㅎ

휴가철 부산을 찾으신 관광객들이 많은지라 휴가철에는 사진 보다는 조금 북적인다는점

참고해 주세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해물쟁반짜장의 가격입니다 :)

보통 쟁반짜장은 2인분 부터 주문받는곳이 많은데~ 여긴 쟁반짜장 전문점이라 그런지 1인분

주문도 가능하네요~^^

 

쟁반짜장집에서 가장인기있는 메뉴는 당연 해물쟁반짜장이구요~

보통 중국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국물없는 짬뽕도 많이들 드시는걸 보았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장~ㅎㅎㅎ

 

드디어 기다리던 해물쟁반 짜장입니다~ㅎㅎㅎ 해물이 들어봤자 얼마겠거니... 했는데~

정말~많네요^^ㅎㅎ 짜장에 해물이 들었다기보단~

해물에 짜장이 든것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많았습니다.

 

 

그리고 면도 초록색이라 조금 특이해다 생각햇었는데요~ 녹차면이라고 말씀해 주시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아까 말씀드렸던 국물없는 짬뽕입니다 :)

흔히 볼 수 없는 비주얼과 맛에 주문해 보았는데요~

 

짬뽕 또한 새우, 오징어, 주꾸미, 해삼 등 풍부한 해물과 함께 나오는게 맛있는 별미였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여름 송정해수욕장 또는 용궁사 인근을 들르신다면 용궁해물야채 쟁반짜장~ 강추입니다 ^,~